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음악 잡담 & 음악 추천

테일러 스위프트 ...Ready For It? 뮤직비디오, 한 편의 SF영화같은 스토리 (+움짤)




(이 영상을 본 나의 모습.)


지금으로부터 약 3시간 전,

테일러 스위프트 유튭 채널에 업로드된 '...Ready For It' 뮤직비디오를 보게 되었다.

며칠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고, 이번에는 대체 무슨 영화를 만드려고 하나 했더니만

지난번 'Bad Blood' 만큼이나 후덜덜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개인적으로 이런 SF영화같은 걸 되게 좋아하는데

2년전에 나왔던 Bad Blood와는 다른 또 하나의 영화가 만들어진 느낌.


근데 무슨 내용이지....?

뮤비를 보고 대충 이해한 점은 진짜 테일러랑 가짜 테일러가 있는거?ㅋㅋ

아무튼 필자에게는 참 인상깊었던 뮤직비디오다.








크으~~ 개인적으로 이 장면이 제일 멋있었다.

2번째짤 피부 벗겨지는 모습은 조금 징그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