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하나비의 야스오, 무진의 카직스 하드캐리 (MSI 그룹 스테이지 3일차 킹존 드래곤X vs. 플래쉬 울브즈)



MSI 그룹 스테이지 3일차, 킹존과 플래쉬 울브즈의 매치업 결과표.
어제 프나틱/에보스와의 경기를 보고 많이 걱정했었는데 결국 ㅠㅠ
경기 시간 20분이 지나도 킬이 안 나오더니만 프레이의 대실수로 허무하게 퍼블 따이고~
전세가 점점 점늑한테 기울어지다가 결국 야스오 + 카직스 + 갈리오의 활약으로 패ㅡ배.
물론 킹존 쪽에서는 중간에 바론까지 챙겨먹어서 역전각을 살짝 보여주긴 했지만
하나비 야스오의 끊임없는 대활약과 카직스 - 갈리오의 슈퍼 플레이를 막지는 못했다.

요즘 MSI에서 야스오가 많이 나오고 있는 중인데
그만큼 현재 메타에 정말 좋은 픽이라는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다.
물론 솔랭에서는 여전히 '야필패'가 성립되는 경우도 많지만 한번 잘 크면 답이 없을 정도로 강한 챔프..
개인적으로 이번 MSI에 나왔던 야스오들 중에 제일 잘한 듯.







야스오도 잘하긴 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무진의 카직스가 슈퍼 하드캐리를 보여줬는데
다른 팀원들도 잘했지만 솔직히 무진의 카직스가 다 터뜨렸다고 봐도 무방하다.
특히 카직스와 갈리오의 콤보는 이번 경기에서 최고의 명장면이 아닐까 생각.
경기 내내 메이플과 무진의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냥 감탄만 나올 뿐.

베티랑 소드아트도 잘했고, 그냥 모든 선수가 제 역할 이상을 해낸 것 같다.
킹존 팬으로서 너무나도 가슴 아프지만 어제랑 오늘 경기를 보고 나니 한편으로는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된다.
프나틱 상대로는 아예 개발렸고, 베트남 팀 상대로도 쩔쩔 매는데 어떻게 점늑을 이길 수 있을까 ㅠㅠ
칸/피넛/프레이/고릴라 전부 다 최악이었고, 그나마 비디디가 슈퍼플레이를 살짝 보여주긴 했지만
사실 슈퍼플레이한 장면만 빼면 갈리오한테 계속 밀리는 모습만 나와서 비디디도 그닥 잘한건 아니다.
어제 프나틱전보다 더 극혐이었던 오늘 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