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칸이 리븐으로 보여준 펜타킬 명장면.. 킹존 드래곤X vs. 락스 타이거즈



방금 전에 끝난 롤챔스 스프링, 킹존 드래곤X vs. 락스 타이거즈의 경기.
이거 실홥니까?
1세트 쿼드라에 이어 2세트때 뽑은 리븐으로 펜타킬한거 실화?
쿼드라도 모자라서 펜타킬을, 그것도 리븐이라는 비주류 챔프로
펜타킬이라는 명장면을 만들어 낸 칸친놈;
결국 1•2세트 모두 MVP를 가져가게 되었다.

칸은 진짜 보면 볼 수록 '악마'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선수인 듯.
킹존 선수들 모두 다 잘했지만
오늘 경기에서 칸은 13년도의 페이커가 생각날 정도로 빌런같은 존재를 보여주었다.
이게 바로 칸친놈이구나...


다만 1세트 때 피넛한테 펜타를 뺏긴건 조금 아쉽기도 하다.
만약 1세트 때 갱플로 펜타킬을 먹었다면 2연 펜타 나올 수 있었는데 ㅜㅜ
어쨌든 오늘 리븐으로 멋지게 보여준 칸의 활약으로 인해
한동안 솔랭은 리븐주의보가 발령될 것으로 예상.
오늘 롤챔스에서 나왔던 칸의 리븐은 그야말로 명품이었지만
솔랭에서 만나는 우리팀 리븐은..... 리븐 밴해야지ㅎ





오늘 롤챔스 킹존 vs. 락스의 최고 명장면.
1세트때 갱플로 쿼드라를 먹은 장면도 멋있었지만
뒤에서 뚜벅뚜벅 걸어오며 쾅!! 돌진했던 저 장면은 정말 다시 봐도 경이롭다.
페친놈에 이은 칸친놈;;
비주류 챔프인 리븐을 꺼낸 것도 멋지지만 펜타킬까지 하니 도무지 안 반할 수가 없다.

저번엔 vs. SKT전에서 피오라로 하드캐리 하더니ㅋㅋㅋㅋ
딜챔 잘하는 탑라이너 선수들 중에선 ㄹㅇ 탑급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