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9.4 패치 PBE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 애니비아 신스킨 2종

스킨명: Papercraft Nunu & Willump / 가격: 1350RP



스킨명: Papercraft Anivia / 가격: 1350RP



앞으로 2주 뒤에 있을 9.4 패치의 추가되는 누누와 애니비아의 신규스킨 2종.

정말 오랜만에 억대급 참신한 신스킨이 나온 것 같다. 이름하여 '종이접기' 시리즈

스킨명은 각각 종이로 접은 누누종이로 접은 애니비아로 정해졌다.

종이들이 날려지는 스킬 이펙트에 온 몸이 종이로 변해버린 누누+윌럼프와 빙닭 모습 ㅋㅋ


단순히 외형만 종이로 변했다면 이번 신스킨도 다소 심심했겠지만

저렇게 스킬 이펙트까지 참신하게 뽑은 줄은 솔직히 예상도 못했다

하도 기존에 있던 스킨 시리즈들만 계속 우려먹었던지라 '참신한 스킨'은 이젠 기대도 안하는데

려먹기를 좋아하는 라이엇 스킨팀이 왠일로 이런 창의적인 스킨을??

이번 시리즈는 단순히 외형뿐만 아니라 스킬 이펙트까지 거의 완벽하게 뽑은 것 같다





일러스트는 아직 안 나왔지만 제발 이쁘게 뽑혔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누누는 E & 궁극기, 애니비아는 W & 궁극기가 제일 이쁜 듯

특히 누누 E 스킬이 제일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현재 PBE 서버에 올라온 스킨명은 'Papercraft Nunu & Willump', 'Papercraft Anivia'인데

한국명은 '종이로 접은'이라는 이름으로 재치엤게 번역되어 있다.

코그멍이나 꼬끼오만큼은 아니지만 스킨명도 참신하게 잘 지은 듯 ㅋㅋ

둘 다 서사급 스킨이라 가격은 각각 1350 RP로 확정.





출처) https://www.surrenderat20.net/2019/02/25-pbe-update-papercraft-skins-chrom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