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레오룬? 룬테라 모바일 짧은 후기

꿀잼 ㅎㅎ
애초에 카드겜에 흥미없었던 것도 있지만 베타때부터 망겜이라는 인식이 박혔던지라 원래는 할 생각 없었는데
카드겜 1도 안해봐서 튜토리얼 할때 애먹긴 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배우고 해보니까 재미는 있다
일러스트도 하나같이 다 이쁘고 챔피언들 렙업할 때 이펙트랑 보드판마다 브금 다른것도 ㅈ간지
구글 플레이에 올라온 평가들을 보면 종종 렉걸리고 불편하다는 말이 꽤 있는데
s10이라서 그런지 렉 1도 안 걸리고 깔끔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다 갓성 ㅎㅎ

근데 앱을 끌 때 종료하는 버튼이 없어서 이거 하나는 개불편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