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이번 롤 9.12 패치노트 요약 - 사일러스 아트록스 유미 너프 / 라이즈 리워크 / 카르마 버프


패치노트 전문: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62330&fbclid=IwAR0Baexu83q5uWpjkU7M0Q7GUuBjAOCn6gxyAmVQQwWqFhUe-5kKtFQ57_U



오늘 오전에 패치된 롤 9.12 패치노트의 요약본 (출처는 롤 공식 페북)
요즘은 랭겜도 잘 안돌리고 고작 칼바람 몇판 하다가 끄는 편이라
신스킨이라든지 규모가 큰 패치 소식이 들려와도 솔직히 그닥 관심은 없다
근데 라이즈 모1로서 이번 라이즈 리워크는...... 참 여러생각이 나는 패치인 듯.

보호막 사라진거랑 W 자체의 속박이 사라진게 많이 치명적이긴 하지만
대신 딜을 넉넉하게 올려준 바람에 너프인지 버프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직접 플레이를 해야 확인이 가능하겠지만 요새는 롤하기도 귀찮고...


사일러스 아트록스 적폐챔 둘 다 너프시킨건 개인적으로 환영이지만
아트록스 같은 경우에는 비교적 영향이 덜한 너프를 받은 것 같아 아쉽다
아트도 사일만큼 팔다리 자르고 모가지도 잘라야할 수준으로 너프때려야 할텐데 슈발
반면 유미는 기본 체력이 증가했는데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차 극복 룬이 유미한테 너무 좋아서 저런 식으로 패치한 것 같은데 암튼 개웃김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눈에 띄는건 카르마 씹상향, 라이즈 소규모 리워크, 사일 + 아트 하향
카르마는 이번에 암흑별 카르마 신스킨이 나와서 저런 식으로 쌔게 버프한 듯싶다
이번 패치로 카르마가 너무 날뛸 것 같아 걱정되긴 하지만 어차피 요즘은 롤을 안해서 노상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