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롤 신챔프 Kai'Sa 일러스트 유출, 이게 그 카사딘 딸이라는 공허 출신 원딜챔? (+ 추가)



롤 인벤에서 방금 뜬 정보, 이게 그 공허 출신의 신챔프?
유출된 신챔프의 이름은 Kai'Sa라고 한다. ('카이사'라고 읽어야되나)
사람들 얘기로는 이번에 나오는 공허 원딜챔이 카사딘의 딸이라고 하던데
이게 정말 트루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얼굴은 합격이다 ㅎㅎ
스킬셋을 보아하니 딱 봐도 이번 신챔은 충들이 들끓을 것으로 예상.

처음 보자마자 캐리건인 줄 알았는데 일단 얼굴은 정말정말 마음에 든다.
3번째 사진은 아마도 신챔이 출시될 때 같이 딸려 나오는 번들 스킨인 듯ㅇㅇ
기계틱한 모습을 보면 프로젝트? 아니면 펄스건인가?
우주가 배경이니까 혹시 슈퍼 갤럭시? 흐음....
(+ 2월 21일 추가: 영문명이 Bullet Angel Kai'Sa로 유출되었다고 한다.)


원래 롤에서 신챔프가 나올 때마다 항상 그래왔지만
이번 신챔은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밴해야겠다.
외형, 스킬셋, 스킨까지 전부 다 벌레들이 좋아할 것 같이 생겼어..;
아래에 유출된 스킬셋도 그렇고 인게임, 번들 스킨 모두 간지철철 ㄷㄷ
진짜 겉모습만 봐도 이번 신챔은 라이엇이 엄청 신경을 많이 쓴게 눈에 보인다.

신챔 '카이사'는 8.5 패치때 나올 예정.
참고로 이틀 후(2월 22일)에는 8.4 패치가 본섭으로 적용되고, PBE 서버는 8.5 버전으로 넘어가게 된다.




- 신챔프 스킬셋 -

기본 지속 효과: 두번째 껍질


부식성 상처:

Kai'Sa의 기본 공격은 적들을 플라즈마로 표식을 남기며 점점 강력해지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연속으로 공격에 성공하면, 플라즈마가 파열하며 대상의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해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주위 아군들의 이동 방해(immobilizing) 효과들은 플라즈마 중첩을 추가시킵니다.


Living Weapon:

Kai'Sa의 공생슈트는 그녀의 공격 유형에 따라 변하며, 아이템과 레벨업으로인해 얻은 영구적인 능력치에 따라 Kai'Sa의 능력이 진화합니다.


Q: 이케시아 빗발


Kai'Sa는 주위 적들에게 고르게 분산된 미사일 군체를 발사하며, 같은 대상이 맞을때 마다 조금씩 피해가 감소합니다.


Living Weapon:

충분한 추가 공격력을 가지면, 이케시아 빗발이 상당히 많은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W: 공허 탐지자


Kai'Sa가 공허의 에너지가 담긴 광선을 발사하여 첫 번째로 맞은 적을 드러내고 마법 피해를 입히며, 플라즈마 중첩을 적용합니다.


Living Weapon:

충분한 추가 주문력을 가지면, 공허 탐지자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며 챔피언 적중 시 부분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


E: 초돌진


Kai'Sa가 돌진하며,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만 공격 능력을 잃습니다. 돌진 후, Kai'Sa는 몇 초 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거대한 총들을 꺼냅니다.


Living Weapon:

충분한 추가 속도를 가지면, 돌진하는 동안 초돌진이 잠깐 동안 절대 은신을 얻습니다.


R: 킬러의 본능

Kai'Sa가 굉장히 빠른 속도로 근처의 표식이 찍힌 적 챔피언의 위치로 긴 거리를 돌진하고 잠시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얻습니다.




(+ 2월 21일: 챔피언 배경/티저 영상 링크 추가)

티저 영상: https://youtu.be/btB9rPLgyes


Kai'Sa
공허의 딸

포식자들 사이에서 살아남기위해 Kai'Sa는 그 포식자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구출의 희망도 없이 Kai'Sa는 순전히 의지력과 살아있는 공허 생명체로 적응한 공생 피부를 통해 공허에서 몇 년동안 견뎌왔습니다. 이제 공허의 딸은 두 세계 사이에서 사냥꾼의 정점으로 부상했습니다.: 한 세계는 그녀가 태어난 곳이고, 다른 한 세계는 그녀가 만들어진 곳에서 말이죠.




출처)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55138&iskin=l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