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롤 9.8 PBE K/DA 이블린 프레스티지 에디션, 이제 더이상 나오지마...



IG 우승스킨 제드 스킨 등등 신스킨이 쏟아나오고 있는 와중에 같이 공개된 프레스티지 에디션.

저번에 언급했던 대로 아리에 이어 K/DA 이블린도 흑우에디션을 받게 되었다.

아칼리도 아리오 전부 다 기대했던 것보단 아쉽게 나와서 이블린은 다르겠지..라며 기대했었는데

역시 이블린도 다른 멤버들처엄 금색으로만 대충 입히고 만 정도.

아리아나 그란데나 테일러 스위프트처럼 이쁜 금발인 줄 알았는데 역시 기대를 너무 해버렸다.

게다가 가격은 프레스티지 100 포인트...


원래 금색이 이렇게 촌스러워보이진 않은데 기본 KDA 스킨이 너무 넘사라 그런가?

일러스트 헤어는 맘에 들지만 인게임이 너무 골-든스러워서 거부감이 조금..

이제 이블린 이후로 프레스티티 스킨은 더이상 안 나왔으면 좋겠다.

돈 벌고 싶은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제라도 좀 그만하면 안되겠니 라이엇?

정 프레스티지 스킨 좀 뽑겠다면 퀄리티라도 쫌 올리던가 그냥 금색만 칠하고 끝인건 너무하잖아 ;-;






아무리 생각해봐도 프레스티지 에디션은 그냥 카이사에서 끝났어야 했는데

아트록스에다 기어코 다른 K/DA 멤버들도 흑우에디션 주고 이번에 나온 피즈멍까지;

그나마 피즈멍은 프레스티지도 나름 신경써서 만들긴 했지만 나머지는 다 금칠한 구데기.

이렇게 만들거면 포인트라도 쉽게 구하도록 해주던가 스킨퀄에 비해 가격이 너무 창렬스럽다.

제발 포인트 가격을 낮추던지 스킨 퀄리티를 높이던지 둘 중에 하나라도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