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뜬금없이 나와버린 불멸의 영웅 탈론 / 이렐리아 신스킨 (8.17 패치에 나올 예정)



[1350RP] Enduring Sword Talon









[1350RP] Divine Sword Irelia







- 귀환모션 -






오늘 새벽에 뜬금없이 공개된 탈론과 이렐리아의 신스킨 2종이다.
너무 갑작스럽게 나온거라 조금 의아했는데
보통 신스킨은 월요일이나 화요일 쯤에 미리 공개되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빨리 나왔다.



작년에 나왔던 불멸의 영웅(Immortal Journey) 시리즈와 같은 컨셉을 공유하며
스킨 영문명은 Enduring Sword Talon / Divine Sword Irelia.
각각 직역하면 영속의 검 탈론 / 신성의 검 이렐이지만 그냥 작년처럼 '불멸의 영웅'으로 퉁칠 것 같다.
스킨명은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 / 불멸의 영웅 탈론으로 예상, 가격은 둘 다 1350RP.
크로마팩은 나올지 안나올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작년에 마이랑 잔나가 받았던 것 처럼 이번에도 왠지 나올 삘이다.


불멸의 영웅 시리즈는 중뽕이 너무 심해서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나온 신스킨은 중국뽕이 작년보다 더 심해진 것 같다.
특히 일러스트는 무슨 양산형 삼국지 모바일 게임에 나올 법한 스타일.
그리고 아무리 동양풍 스킨이라지만 일러스트에 있는 얼굴이 기존에 비해 차이가 너무 심하다.
이렐은 기존 컨셉이 동양인이라 이해는 가는데 탈론은 무슨 검든 이즈리얼도 아니고 왠 미소년이..

그나마 인게임은 깔끔해보여서 다행이다. 근데 탈론은 이제 아예 검을 들고 다니네 ㅋㅋ
일러스트의 괴리감과 인게임 얼굴이 너무 타릭스럽기도 하지만 스킬 이펙트는 좀 기대된다.



라이엇 스킨팀 관계자의 말로는 8.17 패치때 나올 예정.
참고로 다음 주 수요일은 8.16 패치가 본섭에 적용되는 날인데
8.17 패치는 최소 2주 정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나올려면 아직 한참 멀었다.



https://twitter.com/thejanellemj/status/1027965392843468800









사진 출처) http://www.surrenderat20.net/2018/08/pbe-preview-enduring-sword-talon-divin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