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PBE 롤 8.14패치 삼성 갤럭시 롤드컵 스킨 일러스트 나왔다!!!!!



롤 8.14패치에 나오게 될 2017 삼성 갤럭시 롤드컵 스킨의 일러스트가 오늘자 PBE 서버에 올라왔다.
1주일 정도는 지나서 공개할 줄 알았는데 예상 외로 빨리 공개했네?
개인적으로는 2016 슼킨에 대립하는 구도로 나올꺼라 기대했지만 결국 헛된 기대였..

일러스트 배경을 살펴보니 얉은 물에다가 그 뒤에 탈리야 벽이 세워져있고 작은 바위 위에 올라선 6명의 모습.
탈리야를 중심으로 한 구도에, 같은 바위에 올라선 자야+라칸, 탈리야를 쳐다보고 있는 커여운 나르,
모티브가 이순신이라 그런지 정말로 이순신다운 비장한 얼굴을 하고 있는 자르반,
그 옆에 변기같은 바위에 앉은 이즈리얼이 인상적이다.
메가나르 혼자 구석에 쳐박혀있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럭저럭 분위기 있고 잘 나오긴 했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좀 심심하다.
이때까지 한번도 스킨 구경 못했던 탈리야를 센터에 세우는건 괜찮은 아이디어지만
너무 탈리야만 강조되어서 그런지 다른 챔프들의 존재감이 묻힌 듯한 느낌.
특히 자야/라칸은 커플인데다가 그 유명한 '룰러-코장' 듀오인데 저멀리 구석으로 옮긴건 참...
탈리야만 좋게 나왔고 나머지 챔피언의 존재감, 특히 자야랑 라칸의 존재감이 너무나도 아쉽다.






그래도 인게임은 괜찮게 나왔으니 만족ㅎㅎ
나르는 무조건 꼭 사야겠다. 이세상 귀여움이 아니자나 흑흑..






출처) http://www.surrenderat20.net/2018/06/628-pbe-update-ssg-skins-splash-ar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