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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이렐리아 스킬셋 정보, 기본 사거리가 200이라고??





스탯

  • 기본 마방: 32
  • 기본 공격력: 63
  • 레벨 당 공격력: 4 
  • 기본 HP : 580
  • 레벨 당 HP: 85
  • 레벨 당 HP 재생: 0.17
  • 성장 공격속도: 2.5
  • 이동 속도: 340
  • 공격 사거리 : 200
  • 레벨 당 마나 : 30
  • 레벨 당 방어력 : 3

- 스탯 -


• 기본 마방: 32
• 기본 공격력: 63
• 레벨 당 공격력: 4
• 기본 HP : 580
• 레벨 당 HP: 85
• 레벨 당 HP 재생: 0.17
• 성장 공격속도: 2.5
• 이동 속도: 340
• 공격 사거리 : 200
• 레벨 당 마나 : 30
• 레벨 당 방어력 : 3







P - 아이오니아의 열정 (Ionian Fervor)


이렐리아가 적을 기술로 맞출 때 마다, 패시브 중첩을 6초 동안 얻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1중첩마다4/5/6/7/9/10/11/12/14/16/18/20/22/24 (1/3/5/7/9/10/11/12/13/14/15/16/17/18레벨)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중첩인 4중첩이 되면, 추가로 20/30/40%(각 1,7,13레벨)의 공격 속도를 얻고 보호막에 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는 이렐리아가 챔피언을 공격 할 때 마다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며, 하나의 기술로 다수의 챔피언을 맞출 경우 맞춘 챔피언만큼 중첩이 생성됩니다.


이렐리아가 적을 기술로 맞출 때 마다, 패시브 중첩을 6초 동안 얻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1중첩마다 4/5/6/7/9/10/11/12/14/16/18/20/22/24 (1/3/5/7/9/10/11/12/13/14/15/16/17/18레벨)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중첩인 4중첩이 되면, 추가로 20/30/40% (각각 1/7/13레벨)의 공격 속도를 얻고 보호막에 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는 이렐리아가 챔피언을 공격 할 때 마다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며,

하나의 기술로 다수의 챔피언을 맞출 경우 맞춘 챔피언만큼 중첩이 생성됩니다.







Q - 칼날 쇄도 (Bladesurge)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진해 10/30/50/70/90 (+7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시키며,

총 공격력의 12% 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칼날 쇄도의 대상이 죽거나 표식이 남겨져 있었을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칼날 쇄도는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







W - Defiant Dance



첫 시전: 이렐리아가 검들을 방어 태세로 전환해 45/50/55/60/65% (+10% 주문력)의 피해 감소를 얻고,

아이오니아의 열정 1중첩을 얻지만 행동할 수 없게 됩니다.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검을 휘둘러 10/30/50/70/90 (+60% 총 공격력) (+50% 주문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해, 0.75초 후에 20/60/100/140/180 (+120% 총 공격력) (+100% 주문력)까지 상승합니다.

Defiant Dance는 방해효과로 방해받지 않습니다.



마나: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E - Flawless Duet


이렐리아가 두 개의 칼날을 준비시켜, 서로를 향해 날아가게 해 사이에 있는 적에게 80/120/160/200/240 (+90% 주문력) 마법 피해를 입히고 0.8/0.9/1/1.1/1.2초 만큼 기절시킵니다.

적중한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는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R - Vanguard's Edge



이렐리아가 칼날의 폭풍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챔피언에게 폭발시킵니다.

발사된 칼날은 150/275/400 (+70% 주문력) 마법 피해를 주고 근처 적 챔피언들과 대형 몬스터에게 6초간 표식을 남깁니다.

그 후에 검을 벽모양으로 2.5/3/3.5초간 펼쳐, 벽을 통과하는 적들에게 125/200/275 (+7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무장 해제와 6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무장 해제 당한 적들은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ㅎㄷㄷ 이거 완전 야스오/마이/제드충들을 위한 겉멋 챔프잖아?!

전체적으로 스킬셋을 대충 보니 뚜벅이들은 또 고통받을 예정인 듯 ;-;

개인적으로 뚜벅챔만 하는 입장에서는 그리 달갑지 않은 리멬이다.

근데 자세히 보면 그닥 좋아보이진 않은 것 같기도 하고..

AP 계수가 저렇게 많다니 이거 완전 AP 미드이렐??


보호막에 추뎀이 있는거랑 궁극기에 평타불가 기능을 넣은건 조금 참신하다.

일단 이거만 봐도 쉴드챔과 평타 기반 챔들한텐 하드 카운터가 될 듯.

개인적으로 궁극기는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기본 사거리가 200이라는건 살짝 독특한 점인데

여담으로로 시즌5때 리워크한 모데카이저도 사거리 200을 준 적이 있었지만 그 이후 롤드컵을 재패하면서 칼-너프 당했다.

라이엇은 이미 모데라는 실패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챔프한테 사거리 200을 주다니...



물론 아직은 PBE 서버에서 테스트하는 중이라 블로그에 적은 해당 변경점들은 얼마든지 변동될 수 있다.






동영상 출처) http://www.surrenderat20.net/2018/03/champion-update-irelia-blade-dancer.html

스킬셋 정보 출처) http://www.inven.co.kr/board/lol/2778/5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