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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 & 잡담글 >/게임 잡담

라이엇은 트타를 정말 싫어하는 것 같다. 사거리 너프는 심하잖아..


참고로 트타는 오늘 본섭에 적용된 8.4 패치에서 대구경 탄환(R)의 쿨타임이 120/110/100초로 하향 당했는데
오늘자 PBE 서버에서 궁극기 쿨타임이 전 구간 100초로 살짝 증가했다.
아마 다른 곳이 너프되니까 너프한거 땜빵치려는 의도로 궁쿨을 올린 것 같지만
하필 너프되는 다른 곳이 사거리라서.....참 안습이다.
원딜한테 사거리를 줄이는건 정말 치명적으로 작용될텐데 550에서 525로 감소라니..
아무리 궁쿨을 다시 올려줘도 사거리 감소라는 치명적인 패치는 트타에게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한다.

속사(Q) 스킬도 공속 증가량을 올려주긴 했지만
지속 시간을 너무 구데기로 만들어놨기 때문에 상향이 아닌 너프가 확실. (초반 3초 실화?)
오늘 본섭 패치에서는 궁극기 쿨타임을 너프하더니만
이번 테섭 패치에서 궁쿨 살짝 올려주는 대신 Q랑 사거리 너프하고...

라이엇 사장이 랭겜 돌렸다가 트타한테 오지게 쳐맞았나??
생각이란게 있다면 트타보다 더 하향이 시급한 바루스를 건드렸을텐데
바루스를 냅두고 트타를 먼저 너프하는 꼬라지를 보면 라이엇은 정말 트타를 싫어하는게 눈에 보인다.
라이엇님 트타 혐오를 멈춰주세요 ;-;




(+ 02/23일 추가)


오늘자 테섭 패치로 버프먹은 궁쿨까지 롤백했다.
아예 그냥 밑바닥까지 떨어뜨리려고 작정한 듯.



(+ 02/24일 추가)


Q는 다시 롤백하고, W가 상향을 많이 받았다. 1렙 기준 100 ㄷㄷ
기본 사거리를 깎았던게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는지
패시브에서 조금 올려주긴 했지만 그래도 너프 전보다는 짧은 수준.
아니 북미에서 트타가 그렇게 사긴가;
암만 생각해봐도 바루스보다 얘를 먼저 너프하는 이유를 모르겠..



(+ 02/27일 추가)


로켓 점프(W) 데미지가 85/135/185/235/285로 하향.
데미지를 너무 높게 설정했다는걸 알았는지 딜을 살짝 깎긴했다.




http://www.surrenderat20.net/2018/02/226-pbe-updat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