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잡담글 >/티스토리 초대장

2017년 4월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배포합니다 [마감]




4월 초대장은 이미 며칠 전에 배포했지만 저는 초대장이 왔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블로거분에게 초대장을 받고 가입하게 된지 1달? 거의 2달 정도 지났는데

이제는 제가 초대장을 배포하니 조금 얼떨떨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은 총 "7장"입니다.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개설할 블로그의 주제를 간단하게 작성해주세요.


예시1) kindjay1217@daum.net 블로그 주제: 음악/게임

예시2) honggildong@daum.net 블로그 주제: 여행/일상

예시3) ogilvy123@daum.net 블로그 주제: 부동산 광고


위에 있는 예시와 같이 간단하게 적으시면 됩니다.

초대장 하나 받으려고 너무 논문처럼 길게 작성하지 않으셔도 돼요ㅋㅋ

'광고'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개설하려는 분들은

예시3과 같이 블로그 주제로 무엇을 광고할 건지 꼭 적어주세요.

혹시나 나쁜 목적으로 광고를 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선착순으로 배포하지 않고

작성된 댓글을 제가 하나하나 살펴본 후 임의로 7분만 뽑아서 나눠드릴 생각입니다.

내일이나 빠르면 오늘 쯤에 마감하도록 할게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D


(※초대장을 받은 일주일 이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는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05.02 - 마감 되었습니다. ★